오버워치 대리 신고하는 방법

일반 토론장
오버워치 대리 신고하는 방법 없나요?

제가 단톡방에서 오버워치 대리를 단체로 한다는 글을 봤는데 이건 좀 아니라고 생각해서 신고를 하려합니다.

근데 사업자 등록을 하면 무슨 법에 안걸린다면서 합법이라고 하더군요?

만일 이게 진실이면 뭐 어떻게 다른 방법으로 신고 할수 있을까요?
대리 신고 그 딴거 없고 차라리 버그악용 쪽으로 몰아서 신고하셈.
뭐 어떻게 신고하면 되는거죠?

단톡 얘기 대화내용으론 신고 못하죠?
2016.07.25 00시 22분인용글 작성자: 재후니즘
뭐 어떻게 신고하면 되는거죠?

단톡 얘기 대화내용으론 신고 못하죠?

차라리 그 단톡을 스크린샷 찍어놓고 그걸 문의로 보내셈.
근데 문제는 블리자드 "코리아"라 일처리 ㅈㄴ 못한다는 것...
아직 오버워치에서는 그런거 관련된 이야기 하나도 없습니다.
대리들이 파티로 구성하여 올라가는거 게임하면서 많이 봤는데;
블리자드가 여러가지로 처리가 너무 늦음 공지도 너무 않하고..
블리자드가 라이엇보다 더 큰회사 아님? 왜캐 운영에서 차이가 나냐ㅠ
2016.07.25 00시 25분인용글 작성자: 관리자
아직 오버워치에서는 그런거 관련된 이야기 하나도 없습니다.
대리들이 파티로 구성하여 올라가는거 게임하면서 많이 봤는데;
블리자드가 여러가지로 처리가 너무 늦음 공지도 너무 않하고..
블리자드가 라이엇보다 더 큰회사 아님? 왜캐 운영에서 차이가 나냐ㅠ


"코리아" 라고 붙어있는 자사들은 ㄹㅇ 일처리 개 늦음.
진짜 돈 받고 무슨 일을 하는거냐 그럴거면 설날 이벤트고 뭐고 다 때려치우고 핵쟁이나 대리잡던가 진심 겜 잘하는분들만 고객님인가 못하는 사람들은 어케올라가라고 신고해도 정지는 개뿔 패널티도 안주고 블쟈 코리아 일처리 제대로 해줘라 쫌
onlymercy#1308이분 정지좀 불법 대리입니다. 몰라 대리해달란척 하면서 신고 하는겁니다.
저번 주에 국회서 게임 대리 처벌 법안 발의됬는데.. 국민의당 게임 대리
네이버 검색해보세요... 대리업자 7년 이하 징역 2000만원 이하 벌금 떄린다네요
ㄱ신고핮니다. 대리기사라고하고 네이저에 싼대리라고 치면 나오는데 그사람이 다른 사람거 그마까지올린거 진짜같에사 신청 하고 2만원드렸는데 문화상품권만 드시거튀네여. 조치를 주시기바랍니다.
브론즈들아 손으로 올려 이 그마형처럼
coth3093@gmail.com << 닉네임 Zero 이분도 어제 대리로 1300점에서 1600점으로 올린거 목격함.
... 어짜피 대리로 올라가도 다음에 보면 다시 자기자리로 돌아와 있어..

그냥 나처럼 <500구간에서 평화롭게 게임하지

무슨 헬구간 3600~4100에서 상주하려고 노오오력을 할까..

올라갈수록 돌진워치 되는데..
차라리 나처럼 실버에서 놀아라 ㅋㅋ
올라가봤자 드럽게못한다고 욕바가지로먹을텐데
어느 구간이든 대리는 존재해.. 물론 4000부터적겠지만...

대화 참여하기

토론장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