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보잡 네임드에 어이없는 난이도 = 와우폐망

일반 토론장
살게라스는 확실히 레이드 나올것 같고 판테온은 글쎄요 ㅋㅋ 판테온도 잡으러 가고 막지막엔 서비스 중단할때 세계를 유지해오던 신까지 다 잡혀서 와우 세상이 멸망했다. 이딴 스토리 나올지도 ㅋㅋㅋ 그렇게 되면 블리자드 본사로 CEO 레이드하러갈 기세. ㅋㅋㅋ
/우어어억

까이기는 싫은가? 2렙짜리로 글쓰고있기는 ㅋㅋ
이런건 리플이 더 재밌음
글쓴인 인생폐망
^^;
지금 무슨소리를 하시는지 이해가 안되는데요?
일리단?아서스? 데스윙은 5대 위상중 하나였으며 고대신에 의해서 타락을하여
그때의 위상의 힘보다 더욱더 강력한 힘을 얻게되었습니다.
설정으로 따지자면 아서스랑 일리단은 데스윙에 비하면;;
심지어 데스윙 한명을 죽이겠다고 4대위상과 대지의 위상을 대신하고있는 스랄까지 싸움을 한것으로보면 고작 간수간여자랑 아카마가 도운 일리단과 볼바르 폴드라군과 그의 추종자들이 도운 아서스 즉 리치왕은 ㅈ밥이네요? !%#%!@ 이러다가 나중에 앞에분말대로 살게라스는 또뭔가요? 라고 하는거아니십니까?
어그로 관심 종자는 어디에든 있죠. 어이 없는 글을 남겨서 사람들이 자신에게 관심을 가지게 만들고 거기에 반응하면 거기서 살아 있음을 느끼죠. 현실에서는 친구가 없거든요. 사람의 관심을 끄는 다른 좋은 방법은 모르고 자극적인 글들로 자신을 무시할수 없게끔 글을 올립니다. 지금 댓글들을 보니 성공한거 같군요. 자신이 외롭고 아무도 관심가져주지 않는 지금 현실을 언제까지 남탓하며 지낼건지 궁금하네요. 이럴땐 아 그냥 잘 모르는 사람이구나 하고 관심을 꺼주면 됨니다.
다들 왜케 먹이를 던져줘 딱보니 뇌에 기생충이 끼어있는 장애우구만....
관리자도 황당한듯 ㅋㅋ
웃기는 사람일세.
그래도 와우해본 사람인거 같은데 프로필만큼이나
본인 생각도 참 쪼잔하네요.
와우처럼 스토리가 방대한 게임 보셨어요?
다른 게임들처럼 짤막한줄 아시나보네.
병신이네 ㅋ
맞는 말인데 와우 망했어
옛날 병아리쓰레빠나 똑곰처럼 글이라도 재미가 있으면 읽는 재미라도 생기지


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두 명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똑곰씨는 거의 십년 된듯..
병아리쓰레빠...........똑똑한곰....................
놈들은 지금쯤 뭘하고 있을까
그래도 한 시대를 풍미했던 이들 이었는데
그 이름들을 아는 이들이 있다니
역시 올드비들이 꽤 많이 있구나
노부의 시대 무인들을 만나다니 감회가 새롭군 허허허
요즘 아해들은 놈들의 무서움을 모르지
놈들의 경천동지할 무공을
노부는 아직도 기억하고 있다
단 한 번의 작문으로 수십명을 끌어모으는 놈들의 무서움을
너희 아해들은 모른다
전쟁의 시대가 끝나고 평화로운 시대가 너무 오래 되었어
뭐 이제 곧 다시 바뀌겠지만
이딴게임 망해야한다 피드백도 업는게임 ㅡㅡ
글 자체는 나온지 이미 몇 년이나 지났지만 상식적으로 생각해보았을 때, 워크래프트2에서만 나왔고 대격변 나오기 전까지는 그저 설정상으로만 존재했고 모습은 나오지도 않았던 데스윙을 듣보잡 취급하는 게 이상한 건 아니죠.
아서스나 일리단은 워크3부터 각각 불성, 리분까지 그 존재감이 분명 있었지만 데스윙은 그런 과정이 없었던 건 사실입니다.
우어어억 이란 놈네게는 바리안이 신케다

대화 참여하기

토론장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