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생각인데

주술사 토론장
주술사는 토템을 활용하는 애들이잖아??

그니까 토템이 진짜 존나게 쎄야할거같아

전사가 100만큼 강하면

주술사 몸띵이는 70만큼 강하고 토템은 30만큼 강해야 하는거지 그래서 합쳐서 100 ㅇㅇㅇ ㅇㅋ??

근데 또 저래버리면 둘다 전사한테 깨질꺼아냐?

긍께 토템을 존2나 짱짱쎄게 만들어놓고 적한테 주는 디버프도 존1나 짱짱쎄게 줘야지

토템의 공포, "토템 반경 100m 내에서는 입는 피해량 증가, 이동속도 저하, 공격속도, 주문시전 속도 저하, 방어도 저하"

근데 지금 고양술사만 예로 들어보면

고술은 60만큼 강하고 토템은 10도 안되는거 같단말야???

그니까 토템을 그냥 존나게 하나로 통합시켜 ㅇㅇㅇ

옛날에 타우렌 엔피씨들이 들고있는 @%@%%! 천하대장군 같은 나무토막을 한덩이 박아넣어서

불땅공기물 다 통합을 시켜버리는거야

범위는 물론 반경 100m로 @%@%%! 넓게 해주고

토템 피통도 술사 피통의 50%로 만들어놔버리고 ㅇㅇㅇ

그래서 토템에서 불덩이 빵빵 나가게 해주고

솔직히 지금 불타는 토템인가?? 불덩이 빵빵 나가는거 데미지가 ㅋㅋ 씨1발 그거를 데미지라곸ㅋㅋㅋ

그래도 버프때문에 우리가 울며 겨자먹기로 깔아놓잖아??

그정도 버프는 근데 솔직히 그냥 패시브로 줘도 되지않냐

5중첩 버프를 그냥 애초에 깔면 생기는 패시브로 줘버리고

불타는 토템이 불덩이 쏘는 데미지를 @%@%%! 세게 바꿔버리란말야

니네 ㅆㅣ!@#발 수도사는 옥룡조각상 피통 존1나 이빠이 줬드라??

니123미...

하여튼 토템 재설계좀 해줘

술사는 안그래도 약하니까

토템을 이빠이 강하게 해줘

니네가 지금 침묵중에 토템을 막아놨으니까

토템을 존나게 강하게 해달란말이야

다른 클래스 소환수마냥 ㅇㅇ

알았어?

지금 토템 @%@%%! 뭐냐

@%@%%! 개무시당해

내가 불정을 뽑아도 애들이 나 아니면 불정을 때리지 토템을 치지는 않더라

토템이 그정도로 @%@%%! 찬밥이야

지금 불정도 병신이긴 하지만


그리고 충격계열에 글쿨은 도대체 왜도는거야?? 나 이거 이해를 할수가없어

한줄요약

토템. 이빠이. 강하게.

피통 빵빵 데미지 빵빵 4개 그냥 하나로 통합

토템 깔때마다 머리아프고 손아파 뒤지겠어
그러게요 **!#*@ 수돗사도 토템 짝퉁 꼽는 시대인데

술사 토템은 그것보다도 못한것 같아요 ㅠㅠ

대화 참여하기

토론장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