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얼라이언스 유저는 2등고객입니까??

일반 토론장
2018.10.05 19시 21분인용글 작성자: 나트라샤
신규 캐릭 생성 제한, 타 서버로의 무료 이전 등등


오리때부터 아즈에서 놀아서 이런거 여러번 한걸 알고 있는데 안했다고 하니까 할말이 없군요.

뭔짓을 해도 결국은 다시 아즈로 모였습니다. 그건 유저들 선택이에요.

물론 게임사 꼼수도 있긴 합니다만 얘들은 이익단체지 자선단체가 아니에요.

저런 조치를 안했다구요? 한두번이 아닌데 안하긴 ㅡㅡ;; 아무리 해도 안되니까 결국 포기한겁니다.
2018.10.06 11시 15분인용글 작성자: 저승가도못피한다
2018.10.05 19시 21분인용글 작성자: 나트라샤
신규 캐릭 생성 제한, 타 서버로의 무료 이전 등등

저런 조치를 안했다구요? 한두번이 아닌데 안하긴 ㅡㅡ;; 아무리 해도 안되니까 결국 포기한겁니다.

적다보니 그 내용이 빠졌나보네요 ㅇㅇ... 말씀하신대로 블코가 그런 조치들을 아예 안한거는 맞긴 함 ㅇㅇ
(저도 아즈얼라에서만 6여년 게임하면서 계속 봐왔던 터라...)
근데 사실 그것도 아즈섭에 대기열 생기고 막 그럴때나 그랬지, 대기열 사그라들거나 없어졌다 싶으면 조치하던거 싹 다 해제했던걸로 기억함 ㅇㅇ
유저들이 보기엔 1년 365일 계속 막아놔도 모자를 판인데, 길어봤자 확팩 초 쯤에 사람 많을 때나 2~3개월 정도 하고, 사람 좀 빠져서 대기열 없어지나 싶으면 슬그머니 예전처럼 유료 이전 받고 캐릭 생성 가능하게 풀어주고...
여태껏 그런 식으로 해왔으니 확팩이 나오면 나올수록 한국섭 전체 와우저 대비 아즈호드 인구수 비율이 늘기만 늘었지, 줄거나 아니면 증가세가 감소하거나 뭐 그런거 없었다는건 와우저들 다 알고 있는 사실이잖아요 ㅇㅇ?

그리고 게임사가 아무리 이익을 우선하는 단체라지만, 돈을 받았으면 그만큼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해줘야 할 의무 또한 있는건데,
이 토론글 쓴 분의 말씀대로, 왜 똑같은 요금 결제하고도 얼라 유저들은 동일한 서비스를 받지 못하냐는게 애초에 문제죠 ㅇㅇ
적어도 돈 받는 입장인 블코만큼은 이 문제를 포기하면 안됩니다 -_-
2018.10.07 04시 09분인용글 작성자: 나트라샤
2018.10.06 11시 15분인용글 작성자: 저승가도못피한다
...
저런 조치를 안했다구요? 한두번이 아닌데 안하긴 ㅡㅡ;; 아무리 해도 안되니까 결국 포기한겁니다.

적다보니 그 내용이 빠졌나보네요 ㅇㅇ... 말씀하신대로 블코가 그런 조치들을 아예 안한거는 맞긴 함 ㅇㅇ
(저도 아즈얼라에서만 6여년 게임하면서 계속 봐왔던 터라...)
근데 사실 그것도 아즈섭에 대기열 생기고 막 그럴때나 그랬지, 대기열 사그라들거나 없어졌다 싶으면 조치하던거 싹 다 해제했던걸로 기억함 ㅇㅇ
유저들이 보기엔 1년 365일 계속 막아놔도 모자를 판인데, 길어봤자 확팩 초 쯤에 사람 많을 때나 2~3개월 정도 하고, 사람 좀 빠져서 대기열 없어지나 싶으면 슬그머니 예전처럼 유료 이전 받고 캐릭 생성 가능하게 풀어주고...
여태껏 그런 식으로 해왔으니 확팩이 나오면 나올수록 한국섭 전체 와우저 대비 아즈호드 인구수 비율이 늘기만 늘었지, 줄거나 아니면 증가세가 감소하거나 뭐 그런거 없었다는건 와우저들 다 알고 있는 사실이잖아요 ㅇㅇ?

그리고 게임사가 아무리 이익을 우선하는 단체라지만, 돈을 받았으면 그만큼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해줘야 할 의무 또한 있는건데,
이 토론글 쓴 분의 말씀대로, 왜 똑같은 요금 결제하고도 얼라 유저들은 동일한 서비스를 받지 못하냐는게 애초에 문제죠 ㅇㅇ
적어도 돈 받는 입장인 블코만큼은 이 문제를 포기하면 안됩니다 -_-


일베는 그냥 무시하세요. 토론이 목적이 아닌애들 데리고 입씨름해봤자 산으로갈뿐입니다.
upupup
제독 알렉스 아프라샤비
선임기술자 이안 해지코스타스
장군 크리스티 골든

이 셋의 와우파멸 총사령부가 있는 한 와우에 미래따윈 없음 ㅅㄱ
아 그리고 블코특)서버팜
uu
2018.10.07 04시 09분인용글 작성자: 나트라샤
유저들이 보기엔 1년 365일 계속 막아놔도 모자를 판인데,


물론 이러면 좀 나아지긴 할겁니다.

그런데, 문제가 있죠...아즈 호드쪽 막아놔봐야...아즈에서 얼라로 시작하거나 다른섭 얼라가 아즈로 옮겨올 일이 없다는거.

어떻게든 동등하게 즐길 수 있게 하겠다고 필드 통합해서 아즈호드와 당시 가장 얼라가 많았던 듀로탄이 같은 필드를 쓰자마자 2~3개월만에 듀로탄 얼라 박살났습니다. 당시...듀로탄 얼라 일부 길드가 먼저 시비를 걸어서 생긴 일이었죠. (인원수로 따지면 10배가 넘는 아즈호드는 뭐하러 건드려서 화를 자초하는건지 ㅡㅡ;;)

현재 인원 가장 많은 하이잘 얼라도 만약에 필드 완전 통합하면 듀로탄 얼라꼴 납니다. 한국섭 전체 얼라 다 합쳐봐야 아즈호드 1/5 도 안되요. (얼라유저중에 절반 이상이 아즈호드에 발 걸친 사람들이기에 세력전 벌어지면 대부분 숫자 많은 아즈호드에 붙습니다. 굳이 약한쪽 가서 당하는걸 즐기는 사람은 얼마 안되니까요.)

이미 수많은 일들을 통해 명명백백하게 확인된 부분이기에, 이 모든게 유저들 스스로의 선택이기에 방법이 없다고 한겁니다.

조정할 의지가 있었다면 초기에 잡았겠죠. 오리 중반 이후에 급격히 쏠렸고 불성때 블엘 나오면서 아즈 얼라조차도 호드로 갈아탄 인원이 많았으니까요.

그 이후는 님도 아시겠지만 유저들이 기를 쓰고 일명 축섭을 만들어놓으면 블자가 부숴버렸죠. 섭무료이전/섭통합...등을 통해서...

엘룬/헬스크림/가로나 등의 서버가 그런식으로 박살이 났습니다.

오죽하면 블자가 손 안대는게 도와주는거다...라는 자조섞인 말도 나올정도였으니.

차라리 같이 얼라 하자고 호소해서 모으시는게 더 빠를겁니다. 동조해줄 사람이 얼마나 될지는 모르지만 말이죠.

인구비 관련한 조치는 이미 블자는 신뢰를 잃은지 천만년입니다.
원글 쓴놈은 일베타령 말고는 할줄 아는 말이 없냐? ㅉㅉㅉ
upup
업업
저도 1년 6개월전 이문제 제기하고 환불후 접었었습니다.
혹시 해결됬으면 다시 시작해보려고...그런데 여전한가보네요
해결방법이 분명있는데 관심이 없나보네요
결국 복귀는 못하겠네요
블엘하는 씹덕들은 거기서 썩게 냅둬야함

대화 참여하기

토론장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