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분노 특성 전사 관련 개발팀 답변

전사 토론장
안녕하세요. 와우저 여러분

분노 특성 전사와 관련하여 개발팀에서 보다 자세한 답변을 보내왔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0.6 패치 이후 분노 특성 전사의 공격력은 예상보다 높았으며 이는 처음에 의도했던 분노 전사의 공격력을 상회하는 수준이었습니다. 기본적으로 4.0.6 패치에서의 분노 특성 변경은 공격력을 더 강화하려는 것이 아니라, 특화력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고 영웅의 일격의 위력을 감소시키는 의도로 이루어졌습니다. 하지만 분노 특성 전사의 공격력은 얼개 보석 변경과 같은 요소를 감안하더라도 과도하게 높아지고 말았습니다.

또한 특화력의 변경 이후로 분노의 강타의 위력이 상당히 강화되었습니다. 그래서 개발팀에서는 분노 특성 전사의 공격력을 줄이기로 결정하였고, 가장 적절한 조정 대상으로 분노의 강타가 선정되었습니다. 왜냐 하면 분노의 강타를 조절함으로써 공격대에서의 공격력, 그리고 플레이어간 전투에서 문제가 될 수 있는 순간적인 공격력 모두를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로서는 하나된 분노가 티탄의 손아귀와 동등하다고 할 정도로 같은 위력인지에 대한 판단을 보류하고 있습니다. 지금으로서는 계산을 통해 추론을 하고 있을 뿐이며 실제 게임 속에서 어느 정도의 위력을 발휘하는지 확인하고자 합니다. 만약 하나된 분노의 위력이 예측한 대로라면 아마도 위력을 감소하는 방향을 검토할 듯 합니다.

한편, 여러분이 느끼기에 가장 마음에 드는 스타일을 찾거나, 혹은 그렇지 않다 해도 최소한 가장 적절한 무기가 무엇인지 스스로 판단하여 사용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또한 양손 무기는 경쟁이 더 치열하긴 하지만, 힘 능력치가 있는 한손 무기 보다는 힘이 있는 양손 무기가 훨씬 많다는 사실을 염두에 두는 것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호야님 당신이 누구인지는 또 머하는 사람인지는 모르겠지만요..
분명한것은 유저보다는 회사의 대변인으로 있는것 같은데요,
당신께서는 개발팀에 제안및 건의도 못하는 허수아비 인가요? 그것이 알고 싶습니다.
표현이 잘못됐다면 미안하지만요 ,, 지금 이글을 쓰는 저와 수많은 딜전을 하는 유저들은 기분 머 같거든요,,레이드를 가도 최상의 템을 갖췄는데도 딜이 바닥이면
먼가가 잘못됬다고 생각안드십니까? 템레벨이 왜 있을까요? 템렙이 높으면 당연히 그만큼 딜이 나와야지요, 그러나 지금 블자의 행위를 보시요, 블자 개발팀은 어찌 계속 딜만 높다고 하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그냥 딜전사를 못하게 아예 봉인시켜버리세요 ,
하고 싶지도 않으니깐요 와우 자체를 수년간 해온 유저를 한순간 #%으로 만들어 버리다니 너무 서운하고 화가 치밀어 옵니다.
주절주절얘기해봐야 호야님이 어떻게 조치 못할꺼면 못한다고 말씀좀 주세요 .
결정및 건의 제안도 못한다고 말좀 해주세요 , 그럼 이글 지울께요.. 쓸데 없는 얘기가 될것같으니깐요,
관리자 분인가요 ??

가장 마음에 드는 스타일 을 찾으라는데

무분 돌진 봉쇄 막아놓고, 분노전사 데미지 너프 시키는 공지에

무엇을 하라는 말인지 아님 저 같이 그냥 방어 타고 기수질이나 하라는건지

대체 마음에 들게끔 만들어야 스타일을 찾을 꺼아님

양손무기 가 많다고 힌트를 주는것 처럼 말씀하시는데

양손무기에 관한건 무분. 분무 인데

무분 은 바보 됐고., 분무도 지금 너프 되고 있는 마당에

스타일을 찾으라니 ㅋㅋㅋㅋㅋㅋㅋ

예를 들자면

저는 육개장 닭도리탕 치킨 탕수육 싫어함

근데 육개장 닭도리탕 치킨 탕수육 중에 맘에 드는거 골르라는 거임

뭘 먹지?
딱 한마디만하죠.
냉기 특성 마법사 밸런스 맞추세요.
갓만렙 냉법하는사람들이 피굶투기템 다 맞춘사람한테 개길정도지요.
얼마나 위엄성이있으면 자신만만하게 레이드가 투기한테 도전장을 내미는지요.
다른건 나중에 균형맞추고, 자. 우선적으로 냉기 특성 마법사 밸런스를 조정하시죠?
한마디만할라고했는데 글쓰는게 길어지는데

막말로 얼마나 손이 안되는사람이 짜증부렸으면 하향이아닌 상향만 진행될까요?
전사게시판이라고 다른 직업 얘기 안꺼낼라 꺼내게 만들정도니까
제발 저 망할 냉법좀 고쳐줘봐요; 신의 권능 인내 받아도 인내못할정도로 한계가 슬슬옵니다.

냉기 특성 마법사만 제대로 고치면 될 것이지 쓸 때 없이 다른걸 하향시키는지 ㅡㅡ ㅋㅋㅎㅎㅎ

냉법하시는분들한테는 미안한소리겠는데요 솔직히 말해 너무 센건 인정하시겠죠?

그리고 분노전사가 상향되기전에도 어느정도 할만했습니다. 쓸 때 없이 피갈 피의 쇄도 특화력 상향시켜놓고 이젠 분강 하향?
대체 뭐하자는거냐고
분무를 겨냥한 너프에
무분이 동일몹을 잡는데
패치후 딱 두배 걸립디다
솔직하게 분무를 너프한것도 웃기는건데
모든특성에 너프가 가해진 결과에
이번엔 또 아예 전사를 접으라고 너프를 한다더군요
개발진은 생각도 개발인걸까요?
분노전사의 pvp에서 가장 큰 강점이 순간적인 딜인데.. 봉쇄스턴 1.5초되고 순간딜 너프하면 pvp에서 분노특성을 찍는거 자체가 문제가 되어버리는데..?
도대체 무슨 스타일을 찾을수가 있을까요?
인간적으로 분노전사 데미지 다른직업들에 비해서 정말낮습니다...
티탄의 손아귀 같은 궁극특성을 찍어도 다른 직업에 비해서 %!! 소리를 듣는건
마찬가지인데 말입니다.......
#* 이해안되는게
법사는 3개중에 한특성이 다른특성보다 유독강하면
패치를 그 강한특성을 하향시키는게 아니라
나머지 2특을 상향시키는걸로 밸런싱하던데

이 머 고자같은 전사는
분무가 딜높으면
법사처럼 다른특 상향해서 밸런스맞춰야지
젤높은걸 깎아서 평지 쳐 만들고잇어

평지위에 튀어나와있는 돌무더기를
법사는 주위를 같이 쌓아올려 성을 만들어 평평하게하고
전사는 그돌무더기를 쳐 치워버려 평평하게만드는 꼴이다

블자 전사개발자는 이거 쳐 읽고 뭐라고 답변쳐해봐
제대로 말할경우는 내가 니 발 딱아줄게 벌벌기어서
그럴일은 절대없겟지만
개 염병 글보니 몇달 동안 먼 답변글이나 해명 글도 없네 하긴 너도 고층만 받아주는 입장에서
많이 힘들겠지.. 하지만 받아만 주는 입장에서 저런 개 #!력 쩌는 글은 지워라 !@넘들이 아닌
니가 먼져 쓰러에 전섭전사에 다굴 맞아 죽을수 있으니..ㅋㅋㅋ

그리고 한가지 더 웃긴게 토론방이란게 유저들끼리 걍 고층을 푸념 하고 서로의 글보고 걍 위안 삼는 장으로 끝나는 건가 다수의 의견이 일치하면 받아들이고 빨리 수정해 줘야 하는게 맞는거 아닌가 이건 농락에 지나지 않아~ 개쉐리들 욕했다고 블럭 처먹일 려면 먹여 상늠들아

대화 참여하기

토론장으로 돌아가기